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경 사랑의 교회

 

교회 홈페이지 http://tokyoi.org

 

동경사랑의교회는 전통 있는 기독교한국침례회 (http://www.koreabaptist.or.kr )와
일본침례회 연맹(日本バプテスト連盟)에 소속된 교회로서

첫째,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는 공동체입니다. 서로사랑과 섬김은 주님의 명령인 동시에 행복의 지름길입니다.

둘째, 300명의 용사, 70명의 제자, 12명의 지도자들을 양육하여 일본에 주님의 교회들을 세우길 꿈꾸는 공동체입니다.

셋째, 격려와 위로, 이해와 협력으로 서로를 세워주는 공동체입니다.
넷째, 가정이 회복되고 행복이 넘치게 되는 공동체입니다.

동경 사랑의 교회는 말씀중심의 교회이며 기도와 찬양이 뜨거운 교회입니다. 순수하게 일본에서 자립하여 창립된 교회로서 일본침례교 연맹에 소속된
정상적인 정통 침례교회입니다. 침례교이지만 한국에서는 장로교단등에서 신앙생활을 하시던 성도님들도 한 마음으로 함께 신앙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침례와 세례의 차이외엔 아무런 차이점이 없어서겠지요.

교회와 사회와 가정에서 상처받고 방황하는 영혼을 주님께서는 간절히 기다리고 계시고 감싸주시고 치유하길 원하십니다.
이제 막 일본생활을 시작하시는 성도님들, 또한 잠시 신앙생활을 쉬고 계신 성도님들께 저희 동경사랑의교회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 있습니다.

 

힘내시고 용기를 내세요!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고 당신을 향한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눅 15:7)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
★사역자 소개
담임목사: 권혁열 목사 / 전도사: 김정헌 전도사 권요한 전도사 

★문의: 080-4611-7489 / 권혁열 담임목사님
-------------------------------------------